시간이 흐른후..


착각이었다고 느껴도..


잘못된판단이었다고 느껴도..


"그때는 내자신이 그렇게 믿었었기 때문에,결코 후회하지않는다"라고 자신있게 말할수 있을만큼..


나는 나를 믿기 때문에..


나는 나를 진심으로 믿어주기 때문에..


내 자신을 실망시키지 않기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나는 나를 사랑하기때문에..


나는 나를 진심으로 사랑해주기 때문에..


내 자신을 행복하게 해주기위해서


항상 웃게 하려고 노력하고..


내 자신에게 선물도 주는거야..


내가 나를 진심으로 사랑해주는법과,


내가 나를 진심으로 믿어주는법을 알게되기까지..


오랜시간과 시행착오의 시간들이 필요했던것 같아..


내가 나를 먼저 사랑해야..


남들도 나를 사랑할수있게됨을 몰랐어..


내가 나에게 사랑받아야..


남들에게도 사랑받을수 있음을 몰랐어..


그렇게 사랑하는방법과 사랑받는방법을 모르던나는..


누군가가 내게 다가오기만 하면


도망가버렸고 숨어버렸었어..


난 나를 사랑하는법을 몰라서..


나를 상처받게 내버려뒀고,


상처받은 마음을 혼자서 견디게 했었고,


힘들어도 울지도 못하게 했고,


아파서 열이 나도 이악물고 참으라고 했어..


여행을 떠나길 바랄때마다 방안에 가뒀어..


한번도 나는 내자신에게 미안해하거나 동정심을 가진적이 없었어..


내가 내자신을 아껴야..남도 나를 아껴주는것..


내가 나를 상처주지말아야..남도 나에게 상처주지 않는것..


내가 나를 속이지 말아야..남도 나를 속이지 않는것..


그런것들이..


내가 나를 진심으로 사랑하는법들이었어..


얼마전..


나는..


그동안 정신없이 바쁘게 달려오느라 힘들었던일들 참고견딘 나니까 


행복할자격이있다는 생각이 들었어..


그래서 내자신에게 선물을 줬어..


나는 지금 그선물을 잃어버리지않고,평생 간직하려고 발버둥 치고 있어..


내가 내자신에게 선물해준거니까..


내가 받은 선물니까..


내꺼니까..


절대 잃어서버리면 안되거든..


누군가에게 뺏겨서두 안되구..


누가 내꺼 손대게 해서도 안되구..


훔쳐가게 해서도 안되는거야..


난 내 선물을 꼭 지킬거야..


내선물이 잘있는지 자꾸자꾸 확인하고싶어져..


그자리 그대로 잘있을때마다..


행복해서 미칠것만 같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그랬다..  (0) 2013.05.01
나는..  (0) 2012.01.02
기회라는건..  (0) 2009.05.01
타인의 시선  (0) 2008.09.01
믿지 않아..  (0) 2005.09.01
Posted by Los Mik
,